• 진보위키에 시각편집기가 도입되었습니다. 시각편집기는 위키문법을 몰라도 문서를 편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시려면, 환경 설정에서 이메일을 인증하여 주십시오.
    위키텍스트로 편집을 원하는 분, 익명 사용자, 이메일 미인증 사용자는 원본 편집 버튼을 이용하여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Lionqueenstv

진보위키

Lionqueenstv는 한국의 안티페미니스트, 호모포비아 유튜버이다. 그녀는 뉴질랜드가 남성 인권 최악이라는 헛소문과 일본 페미니즘과 공산당이 망한 이유에 대해 근거 없는 소문을 믿고 있다.[1][2] 성평등을 위해서는 여성도 군대 가라고 하면서 여경에 대해 반대하고 남녀 신체적 차이 가지고 성차별을 정당화 하는 모순이 있다.[3]


  1. 뉴질랜드에서 이혼 할 때 배우자 재산에 따라 똑같이 분배되는 거라 남성이나 여성한테 불리하게 하는 건 없다.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남성들이 살기 힘들어 떠나는 건 대학 등록금 문제 때문이지 페미니스트 때문에 떠나는 거 아니다.
  2. 일본 같은 경우 60년대에 전공투에 의해 일어난 시위 이외에는 페미니즘에 의한 시위한 적이 없는데 근거 없는 소문을 믿고 있다.
  3. 그는 여성이 신체적으로 나약하다는 증거를 남성 청소년과 비교했는데 한지환 학자가 이를 보면 어이없어 할 것이다. 그렇게 생물학적 차이 제시하며 성차별을 정당화 하려는데 그녀가 정상인 여성보다 더 나약한 신체 조건을 지닌 남성 장애인과 남성 아동/청소년의 생물학적 차이 가지고 저러는 건 모순이다. 그녀는 여성 신체의 나약하다는 편견으로 여성 징병제와 같이 남녀공동복무에 대해 장애가 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