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집 분쟁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토론 문서에서 토론 후 문서를 편집하십시오.
  • 진보위키의 편집 지침이 세워졌습니다. 반드시 읽어보신 후 문서를 편집해 주세요.
  • 진보위키에 자유게시판이 생겼습니다!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

진보위키토론:자유게시판의 토론 주제

진보위키

[퍼온글] 민주노총, 조선일보 향해 “상대 가치 못 느꼈는데 응분 대가 각오”

3
Kokio (토론기여)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425 18일 오후 조선일보 온라인 보도 제목. 국내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늘어난 것과 지난 14일 민주노총의 노동자대회를 무리하게 연결했다.

(중략)

민주노총도 두 매체 기사에 반발하고 있다. 민주노총은 19일 성명을 통해 “이제껏 조선일보의 민주노총에 대한 악의적이고 악랄한 기사에 대해 논하거나 대응하는 것 자체를 하지 않았다”며 “이유는 상대할 가치조차 느끼지 못했기 때문이고 이러한 맥락에서 조선일보와 TV조선 등 조선미디어그룹 모든 매체를 취재거부 대상으로 정한 바 있다”고 설명한 뒤 “조선일보와 월간조선 기사는 도를 넘어섰기에 이에 대한 응분의 책임을 묻는 절차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민주노총은 두 매체 보도를 언론중재위에 제소할 예정이다.

출처 : 미디어오늘(http://www.mediatoday.co.kr)

=

조선일보는 현정권뿐만 아니라 진보자체에 해악이 되어온 사악한 집단입니다. 현정권의 해악이 10이라면 조선일보의악행은 100도 넘을 것입니다.

"새 항목"을 클릭하면 이 위키의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이 됩니다.
네이티브 (토론기여)

새로운소식 게시판에 올려도 좋은 글일 것 같습니다.

사회주의만세 (토론기여)

조선은 언론이 아니죠

"[퍼온글] 민주노총, 조선일보 향해 “상대 가치 못 느꼈는데 응분 대가 각오”"에 답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