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집 분쟁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토론 문서에서 토론 후 문서를 편집하십시오.
  • 진보위키의 편집 지침이 세워졌습니다. 반드시 읽어보신 후 문서를 편집해 주세요.
  • 진보위키에 자유게시판이 생겼습니다!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

"틀:각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진보위키
1번째 줄: 1번째 줄:
 +
=기타=
 +
{{인용문|“2016년 통계만 갖고 얘기하자면 독일이 한 해 받은 난민이 26만명이었고 우리나라는 100명이 채 안됐다. 제주도에 몇 명 있나 봤더니 예멘 난민이 500여명이다. (다) 받아들이는 것도 아니고 난민 심사를 해야 한다. 우리나라의 난민 인정 비율이 1%인 점을 보면 5명이 될까말까 하다. 그 숫자를 갖고 유럽(의 문제점들)을 봐라 (하고) 끌고 오는 것은 남부끄럽다”
 +
 +
“무슬림 테러나, IS(이슬람 무장단체) 뉴스를 접하다보니 무슬림에 대한 공포가 있다. 그런데 우선 (난민) 숫자가 너무 적다. 무슬림 커뮤니티가 다른 나라에서처럼 (전체 인구의) 5~10% 정도가 되려면 (난민이) 250만명은 돼야 한다. 난민 인정 비율(1%)로 보면 지금 다섯명, 열명 가지고 이렇게까지 부정적인 여론이 갑자기 형성된 게 이상하다” 김어준}}<ref>https://m.huffingtonpost.kr/entry/refugee_kr_5b398266e4b0f3c221a1ea59?utm_hp_ref=kr-homepage</ref>
 
=각주=
 
=각주=
 
<references/>
 
<references/>

2018년 7월 3일 (화) 01:25 판

기타

“2016년 통계만 갖고 얘기하자면 독일이 한 해 받은 난민이 26만명이었고 우리나라는 100명이 채 안됐다. 제주도에 몇 명 있나 봤더니 예멘 난민이 500여명이다. (다) 받아들이는 것도 아니고 난민 심사를 해야 한다. 우리나라의 난민 인정 비율이 1%인 점을 보면 5명이 될까말까 하다. 그 숫자를 갖고 유럽(의 문제점들)을 봐라 (하고) 끌고 오는 것은 남부끄럽다”

“무슬림 테러나, IS(이슬람 무장단체) 뉴스를 접하다보니 무슬림에 대한 공포가 있다. 그런데 우선 (난민) 숫자가 너무 적다. 무슬림 커뮤니티가 다른 나라에서처럼 (전체 인구의) 5~10% 정도가 되려면 (난민이) 250만명은 돼야 한다. 난민 인정 비율(1%)로 보면 지금 다섯명, 열명 가지고 이렇게까지 부정적인 여론이 갑자기 형성된 게 이상하다” 김어준

[1]

각주